[와우] 어둠땅 시즌2 raider 요약 보기 / elkiss's Season 2 Recap

2022. 2. 18. 12:21엘키스공간/게임

728x90
728x90

https://raider.io/sl2-review?utm_source=raiderio_upsell 

 

World of Warcraft Rankings for Mythic+ and Raid Progress

A top World of Warcraft (WoW) Mythic+ and Raiding site featuring character & guild profiles, Mythic+ Scores, Raid Progress, Guild Recruitment, the Race to World First, and more.

raider.io

레이더 사이트에서 시즌2 요약을 볼 수 있어요.

해당 페이지 아래쪽으로 내려보면

generate나 베틀넷 로그인이 재로그인을 하면 돼요.

저는 레이드보단 쐐기 위주의 와우를 즐기고 있어서 흥미로운 지표들은 아니네요.
보스킬, 지배의 성소 얼마나 했는지 등등 정보들이 나오네요.

늘 새 패치마다 레이드는 길드 레이드로 영웅 나이도까지가 최대 목표라...
소규모 길드다 보니 영웅 막넴이 거의 신화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길드 영감님들 데리고 절차탁마해서 창단 이래로 최초 막넴 컷을 했어요.

크 감동의 순간. 첫 막넴 컷은 너무 행복!

쐐기, 레이드 가장 많이 함께한 클래스들.
아무래도 동생과 함께 많이 쐐기를 가기 때문에 냥꾼 비율이 높네요.

사실상 템렙 파밍은 10월에 거의 끝 ㅋㅋㅋㅋㅋㅋㅋ 참 길고 긴 패치였다 ㅠㅠㅠㅠㅠ

수양사제 351런... 수양 사제는 언제 해도 짜릿해요.

가장 아슬아슬하게 깬 쐐기런 0.002초 남기고 클 ㅋㅋㅋㅋㅋ
https://raider.io/mythic-plus-runs/season-sl-2/8112654-15-theater-of-pain

 

World of Warcraft Rankings for Mythic+ and Raid Progress

A top World of Warcraft (WoW) Mythic+ and Raiding site featuring character & guild profiles, Mythic+ Scores, Raid Progress, Guild Recruitment, the Race to World First, and more.

raider.io

부캐 파티였는데 힐딜만 하던 길드 막내 아이님이 탱커로 갔던 것 ㅋㅋㅋㅋ

기어 스코어랑 비슷하게 쐐기 점수도 11월쯤 갱신이 끝났네요.
워낙 저 시기에 접은 사람들이 많아서 ㅠㅠㅠㅠㅠㅠ
저 이후엔 거의 업적, 저단 주차, 부캐 키우기 등등 무료한 시간을 보낸 것 같네요.

나와 가장 쐐기를 많이 돈 유저들..
으으 2냥꾼 2거름에 1냥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2.0에는 티어가 나오는데 너무 기대돼요!
새 시즌도 잘 부탁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