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기어] 노바 전용기가 나왔다고?! 스킨도?!?!

2021. 7. 8. 02:03엘키스공간/게임

728x90
728x90

들어가며

갑자기 노바 전용기가 나왔네요?! 공지를 전혀 안보고 겜 하다보니
상점 탭 들어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ㅋㅋㅋ
일단 노바는 귀엽기 때문에 무지성 구입 ㄱㄱㄱ

전용기, 스킨 구입

패키지 상점 > 이벤트 패키지에 들어가보시면 살 수 있어요.
저는 이미 구매를 했기 때문에 아래처럼 나오는데...
추천 상품 탭에도 바로 나올거에요.

가격은 2500 유료 크리스탈 ㅠㅠ
전용기야 그렇다 치고... 스킨은 900 유료 크리스탈인데
보통은 무료 크리스탈 페이백이 있는데 이건 없습니다 ㅠㅠ
쓸데 없는 꽃다발을 주다니 화가 나네요 ㅋㅋㅋㅋ

전용기 입혀보기

키야 떼깔 좋다. 전용기 분위기는 엘리자베스랑 좀 비슷하고 붕 떠있는 기체네요.
기체 안에서 반짝 거리면서 날개 주변에서 구슬이 나가요.

자세히 보면 쫄들도 미니 갑옷을 입고 소환되는데 귀여워요.

아래는 전용기 스텟, 세트 효과입니다.

 

아직 세팅을 다 안했는데도 딜이 굉장히 준수하게 잘 나와요.
테이시아야 제가 워낙 무지막지하게 세팅을 해놔서 논외로하고
엘로이스보다 딜이 잘 나오는것 보면 강화 상태를 봤을 때 훨신 딜이 잘 나올 듯 합니다.

참고영상!

스킨

야..씨 이거 너무 귀엽잖아... 무지성 구매 ㅋㅋㅋㅋ
전용 기체도 바뀌는데요.

빨간색 풍으로 정말 이쁘게 바뀝니다.
아래는 스킨 입혀서 데려간 전투 영상 ㅋㅋㅋ

마치며

전장 달면 1티어라고 하니 고민하는 분들도 그냥 구매하시면 될 듯 해요.
에바 콜라보가 당장 다음 주 시작한다고 해도 오랫동안 쓰일 녀석이라고 합니다.
그럼 다들 즐겜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