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기어] 사랑스러운 돌로레스. 뽑기, 스킨~!

2021. 7. 15. 19:53엘키스공간/게임

728x90
728x90

들어가며

돌로레스 뽑기가 시작됐죠?!
티어는 3티어 정도 되는데 전용기를 이벤트로 풀고 있어요!
전 일단 귀여워서 바로 뽑기 시작!

뽑기

10뽑만에 바로 나온 기염을 토했습니다.
힘들게 뽑으신분들은 비틱 죄송해요. 이런 일도 있네요.

전용기 얻기

가챠 포인트를 써서 전용기를 얻어도 되지만
이번에 임계점 이벤트로 돌로레스 전용기를 얻을 수 있어요.

맵 탐사를 통해 업적과 상점 교환을 할 수 있는데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었어요.

전 이미 다 깨버려서 ㅋㅋㅋㅋ 

스킬 살펴보기

표식, 마격 스타일이네요. 네 번째 패시브가 확률이긴 하지만 엄청나보입니다.
대상에게 표식 누적 시키고 치확, 데미지가 증가 시키고 피 적을때 폭딜 넣는 스타일.

분쟁 지대같이 시작하자마자 피 30% 이하인 넴드 같은데 쓰면 좋으려나요?! ㅋㅋㅋㅋ
귀여워서 꼭 어딘가 활용해보고 싶지만 일단은 재화가 없으니 킵 ㅠㅠ

이건 전용기 모습

무난하고 이쁘네요. 저기 오른쪽 왼쪽 눈이 열리는 건가 ㅋㅋㅋ
오드아이 컨셉 연장선 미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킨

?! 이걸 참는다고?
스킨이 아주 이뻐서 그냥 바로 사다가 입혀줬습니다.

마치며

성능은 보통이라고 해서 무서워서 일단 키워보진 못했네요. ㅜㅜ
담에 언젠간 써볼 날이 있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