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기어] 엘로이스 전용기, 스킨, 써보기

2021. 7. 2. 13:08엘키스공간/게임

728x90
728x90

들어가며

미래시가 파괴되고 예상치못한 엘로이스가 나왔습니다.
엄청난 맘마통을 가진 스킨 때문에 유명한 아이인 것 같은데.
직접 뽑고 한번 써봤어요.

뽑기

이번엔 그래도 뽑기가 꽤 잘 나왔어요. 테이시아 뽑을 때 진짜 속에서 천불이 났는데 ㅋㅋㅋㅋ
15000 크리스탈로 전용 장비까지 잘 맞췄습니다.

전용기가 아주 우람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킨

스킨 구경하러 가볼까요?

뭐지 저건..? 수박인지 구분이 안 되는 것을 발견!

와... 이걸 안 산다고? 다들 사세요. 저는 바로 현질해서 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 크네요... 물론 망토가 크다는 말입니다.

마치며

탱커 타입이긴하지만 딜이 굉장히 잘 나와요.
액티브 스킬이 짧은 시간이긴 하지만 아군 전체에게 보호막을 씌워줍니다.
쫄 소환 타입이라 대신 맞아주는 더미들을 많이 생성하고 딜도 잘 나옵니다.

아래는 대형작전 아이다호 출격 챌린지 모드 돌아본 영상이에요.
공격 모션 자체는 랜스라서 테이시아보다 굉장히 리치가 길고 한방 한방이 강해요.

테이시아랑 비교했을 때 5성에 일부 스펙업이 덜 되었는데
35% 정도 딜 뽑은거면 충분히 딜탱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에반게리온 콜라보가 안나와서 고민하는 분이 굉장히 많을 텐데 참고해보세요!

 

그럼 즐겜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