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기어] 테이시아 서약을 해봅시다. 서약 방법과 효과.

2021. 6. 11. 02:36엘키스공간/게임

728x90
728x90

들어가며

파이널기어도 여느 X덕 게임과 같이 '서약'이라는 기능이 있어요.
결혼하면 파워업! 테이시아 서약 효과를 보러 오신분들을 위해 빠른 정보 투척.

추가 치명타 대미지 +20%

호감도를 10까지 올려봅시다

호감도 탭에서 선물을 주면 다양한 보상과 호감도 상승이 돼요.
10까지 올리면 호감도 레이팅아이콘이 반지 모양으로 바뀌어요.

선물은 의뢰 탐색 이동기지 등에서 신경 안쓰고 하다보면 잔뜩 모여있어요.

반지 준비

상점 > 아이템 상점 > 서약의 반지 순으로 사시면 됩니다.
오픈 기념으로 1개를 공짜로 줬던 걸로 기억해요. 저는 그걸로 서약을 했습니다.

서약

좌측 하단에 반지를 누르고 '서약 체결'을 누르면 아이템 사용 팝업이 뜨고 서약을 시작합니다!

폭풍 결혼식!!!!!!!!!!!!!!!!!!!!!

서약 완료!

ㅗㅜㅑ... 크... 크네요............. 면사포가요.... ㅎㅎㅎㅎ 서약 스킨도 아주 이쁘네요.
아래는 서약 전체 흐름 영상.

내친김에 6성까지

굉장히 강합니다! 다들 즐겜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