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기어] 테이시아 전용기 맞춤. 다 폭파시키는 중.

2021. 6. 5. 05:02엘키스공간/게임

728x90
728x90

들어가며

안녕하세요. 엘키스에요.
제가 서브 컬쳐게임을 아주 좋아해서 신작은 모두 다 해보는데
최근엔 파이널기어가 정말 잘 만들었더라구요.
제가 또 메카x미소녀 컨셉 게임도 정말 좋아하는데
요즘 짱짱하게 잘 만든 게임이 없어서 갈증이 많았거든요.
아무튼! 그래서 아주 재밌게 플레이 중입니다.

테이시아 전용기 맞추고 컨텐츠가 폭발적으로 밀어져서 글 한번 적는 중입니다. ㅎㅎ
일기(?) 비슷한 포스팅이니 가볍게 읽어주세요!

최근에 나온 엘로이스 전용기는 여기로

테이시아 출동

이번에 여름 이벤트 시작하면서 테이시아가 나왔죠.
에바 콜라보가 나오기 전엔 일단 국내에선 초반 1티어라고 합니다.
현재 한판에선 알렉사와 비교가 많이 된다고 하는데 저는 알렉사가 없어서 ㅠㅠ...
아무튼 실제로 사용해보니 단일 딜 효율이 어마어마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라이브 2D 스킨이 개쩝니다. 와 이걸 안산다고?
지금 사시면 무료 크리스탈 캐쉬백도 300 + 150(여름 이벤트 페이지)라서 지금이 기회에요! (대충 흑우 소리 내는 중)
아무튼 만족스러운 스킨 성능이네요 ㅋㅋㅋ

 

테이시아 뽑기

다들 잘 뽑고 비틱을 하던데... 뽑기 신이 뒤졌는지 정말 안나왔습니다. ㅠㅠ
열심히 모은 크리스탈 다 동나버렸네요. 에바 콜라보까지 진짜 열심히 모아야지.

전용기는 '장비 교환'탭에서 살 수 있어요. 네 부위를 다 사줬습니다.

쨔쨘. 전용기 탑승 모습입니다. 근데 막 취향이 아니라 그런지 엄청 예뻐보이거나 그러진 않네요.
그래도 샤프한 느낌에 살구색 색감. 퀄리티는 좋아보여요.

제 취향은 베르나데트 ㅋㅋㅋ 똥강아지 타고 있는게 정말 멋있네요. 하앜ㅎ...

테이시아 써보기

테이시아 50레벨, 성급은 5성에 스작을 모두 4작까지 해주고 전용기 강화도 좀 해줬습니다.
아직 장비 개조 방법은 효율같은걸 잘 몰라서 일단은 이렇게만 ㅎㅎ

일일 던전 난이도가 좀 높아서 EASY도 상당이 어려웠는데...
그냥 쭉쭉 밀어서 HARD까지 깨버렸습니다. 너무 좋네요.
다들 뽑기 대성하시고 즐겜하세요!


이 글 쓴 이후로 2주가 지난 지금...

 

조합도 있긴 하지만... 월요일 던전 영웅까지 씹어먹고 있어요.
테이시아 킹왕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