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코네] 9월 클랜전 종료

2019. 9. 30. 00:48카테고리 없음

728x90
728x90

9월 클랜전 종료

  • 이번에 무려 9회차까지 돌렸다.
  • 레이스 로드에서 마딜팟을 적극 활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 클랜원들끼리 톡방에서 이야기 하면서 레이스 로드 뜨는 순간 순삭 ㅋㅋㅋㅋㅋㅋㅋ

  • 이번 클랜전은 거의 레이스 로드랑 메두사만 쳤는데 은근 사이클롭스도 조합짜고 딜 넣기가 까다로웠다.
  • 사이클롭스는 수페코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 메모메모 :)

수마키 걸러도 된다고?

  • 놉! 이번 클랜전에서 일등 공신이었다.
  • 무료 연차로 거의 뽑긴 했지만 수마키를 걸러도 된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이번 클랜전에 수마키 없었으면 어떻게 됐을지 상상도 안된다.
  • tp 뺏기도 자가 행속업 때문에 일반 타마키보다 tp도 자주 뺏어가고 데미지도 좋다.
  • 메두사 2군 파티에서 효율이 떨어지는 카오리를 빼고 수마키를 빌려가서 조합을 짜도 될 정도로 아주 좋은 녀석이었다.

예상 순위

 

  • 저번 달에 클랜 침체기여서 980등대로 겨우 in1000을 했는데 이번엔 안정적으로 1000등 안으로 들어왔다.
  • 대규모 물갈이를 하고 새로운 분들을 많이 받아서 안정권에 들어온듯 하다. 이번엔 예상 739등!
  • 이번달은 거의 5500만 딜을 넣었다. 다음 달에도 열심히 하자.
  • 클랜원들 모두 고생많았습니다. __

흑철 이벤트 시작

  • 내일부터 흑철 이벤트 시작이다.
  • 토모 픽업 시작.
  • 쥰, 유카리 피스 획득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