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코네] 8월 클랜전 종료, 드디어 수캬루 한정 가챠 시작!

2019. 8. 30. 13:31엘키스공간/게임

728x90
728x90

클랜전

죽이고 싶었던 무적...

  • 이번 클랜전은 라이덴이 정말 짜증났다.
  • 상대적으로 매드베어, 오를레온이 스펙만 되면 쉽게 공략이 가능해서 수동컨이 힘든 아재들이 공략하기 좋았다.
  • 클랜전 영상: https://hmjo.tistory.com/604

클랜 등수

  • 이번엔 동영상 편집하느라 스샷 찍는걸 깜빡했는데 마지막 등수가 984등이었다.
  • 간당간당한데 제발 1000등 안에만 들길 ㅠㅠ
  • 엄청 하드 유저였던 두 분이 나가면서 클랜 순위가 많이 떨어졌다.
  • 그래도 열심히 한 클랜원들 모두 정말 고생했다.

미친듯한 클랜 서포트 마나

  • 내 마코토가 정말 열일 했다.
  • 서포트 제한 레벨이 30레벨이상까진가 풀려서 클마 마코토가 여기저기 가서 일을 많이 했다.
  • 5성 마코토가 이번 클랜전까지 내 마코토 밖에 없어서 이런 사단이 난듯 하다 ㅋㅋㅋㅋㅋㅋㅋ
  • 다음 클랜전은 그래도 5성이 좀 있을 듯... 나도 5성 서포트 좀 데리고 가보자.

무인도 이벤트 시작

수캬루 한정 가챠 시작

  • 드디어 마방깍 최강 수캬루가 공개됐다.
  • 이건 무조건 뽑아야해!!

떴냐?

  • 153연차.. 그래 천장 아닌게 어디냐..
  • 너무 귀엽다. 마딜팟 성능이 좋다고 하니 다음 클랜전까지 잘 키워놔야지.

천장캐릭

  • 이번 천장 캐릭은 수캬루랑 아키노이다.
  • 아키노는 좀 그렇네....

수후유(수영복 미후유) 1성 배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