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UAC

2015. 11. 3. 17:26프로그래밍/Windows

728x90
728x90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 또는 해제
Windows 7 기타

UAC(사용자 계정 컨트롤)는 컴퓨터를 무단으로 변경하지 못하도록 방지합니다. UAC는 사용자 컴퓨터에서 관리자 수준 권한이 필요한 변경이 수행되려고 하는 경우 사용자에게 알려 줍니다. 이러한 변경 유형은 컴퓨터 보안에 영향을 주거나 컴퓨터를 사용하는 다른 사용자의 설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보호하려면 UAC를 사용하도록 설정한 상태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비디오를 통해 UAC를 설정 또는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1:11)
UAC를 설정하거나 해제하려면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을 열려면 우선 시작 단추 시작 단추 그림를 클릭한 다음 제어판을 클릭합니다. 검색 상자에 uac를 입력한 다음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 변경을 클릭합니다.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UAC를 해제하려면 슬라이더를 알리지 않음 위치로 이동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관리자 권한 필요 관리자 암호를 묻거나 확인하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암호를 입력하거나 확인을 제공합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 UAC가 해제됩니다.

UAC를 사용하도록 설정하려면 슬라이더를 이동하여 알림을 받을 시간을 선택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관리자 권한 필요 관리자 암호를 묻거나 확인하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암호를 입력하거나 확인을 제공합니다.

알림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이란?를 참조하십시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