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이건 물건이다.

2016. 5. 29. 02:24엘키스공간/게임

728x90
728x90

너무 재밌다!

너무 재밌어서 밤잠을 설치며 플레이 했다.

프로필을 보자.


뭐 그렇게 잘 한 성적표는 아니지만 ㅋㅋㅋㅋ 워낙 즐겜 유저다보니.... 뚜레이서 충입니다.

80승리에 20시간! 위장타워 점령전에서 트레이서로 38킬 했을 때가 제일 재밌었다. ㅋㅋㅋㅋ



오픈베타때 디바를 많이 했는데 디바가 돌격영웅이다보니 좀 스타일이 맞지 않았다.

하앜 그래도 짱 귀여운 디바.



트레이서, 솔져가 딱 내가 재밌게 하기 좋은 영웅들 같다. 겐지는 즐겜모드나 충모드일때... 류승룡 기모찌?

지원은 메르시, 루시우를 주로 하고.. 메르시는 수비에 좀 좋고 루시우는 공수 둘 다 괜찮다.

수비 진영일때는 가끔 시메트라 ㅋㅋㅋ 포탑, 포탈 짱짱맨.

돌격 영웅은... 뭐 가끔 하긴 하는데 영 ... 할 맛이 안난다.


여튼 정말 재밌는 오버워치!


전설 스킨

69000원짜리를 질렀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5개 캐릭터 전설 스킨이 있었다.

솔져, 리퍼, 트레이서, 위도우 메이커... 하나는 뭐였지?

하지만 리퍼, 위메는 거의 안 한다 ㅠㅠ... 리퍼는 오버워치 산 이후로 한판도 안함. 저격은... 나에게 맞지 않다.


그 외 전설이 두 개가 나왔는데

위도우 메이커 오딜이랑 정크랫 허수아비... 둘 다 거의 안 하는 캐릭턴데.. 고통스럽다.


이거 오딜 너무 무섭게 생긴거 아닌가요? 블리자드님?



이런 스킨은 왜 만든거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