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형상관리 설정하기
2016. 4. 25. 00:11ㆍ무분류
728x90
728x90
파일 > 소스 콘트롤에... 를 클릭하면 형상관리를 추가할 수 있다.
스샷은 세팅 이후 찍은거라 서밋으로 되어있다.
Git Path에 직접 Git 바이너리 파일을 지정해줘야한다... 디폴트 경로라도 좀 박아주지.. 공백으로 해놨다.
git 경로를 지정해주고 클릭을 하면 Root와 User Name, EMail이 자동으로 작성된다.
Initialize project with Git 을 누르면 알아서 해당 폴더에 깃을 세팅한다.
그 이후로는 '소스 콘트롤에 서밋..' 으로 git add, commit을 로컬 리포지토리에 한다.
원격저장소는 세팅을 한 후 가능.
728x90
반응형
'무분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키가 안 돌아가서 시동을 못 걸때 (0) | 2021.06.18 |
---|---|
티스토리 <tag>로 인해 코드블럭에서 코드가 사라지는 현상 (0) | 2021.05.27 |
[유튜브] 무료 음원 찾기 (0) | 2019.08.22 |
[Centos] Nodejs 설치 (2) | 2016.05.16 |
[신문물] 로지텍 조이스틱 (3) | 2016.05.14 |
[SQLITE] 쿼리문 cmd에서 사용하기, Attach (3) | 2016.05.13 |
[서버] 멀티스레드 관련 괜찮은 글 (0) | 201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