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형상관리 설정하기

2016. 4. 25. 00:11무분류

728x90
728x90

파일 > 소스 콘트롤에... 를 클릭하면 형상관리를 추가할 수 있다.

스샷은 세팅 이후 찍은거라 서밋으로 되어있다.



Git Path에 직접 Git 바이너리 파일을 지정해줘야한다... 디폴트 경로라도 좀 박아주지.. 공백으로 해놨다.

git 경로를 지정해주고 클릭을 하면 Root와 User Name, EMail이 자동으로 작성된다.


Initialize project with Git 을 누르면 알아서 해당 폴더에 깃을 세팅한다.



그 이후로는 '소스 콘트롤에 서밋..' 으로 git add, commit을 로컬 리포지토리에 한다.


원격저장소는 세팅을 한 후 가능.

728x90
반응형